아이언맨의 운동법… ‘클럽서 女心 시선올킬하고 싶다면 강추’

입력 2014-04-13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맨의 운동법’

아이언맨의 운동법… ‘클럽서 女心 시선올킬하고 싶다면 강추’

아이언맨의 운동법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의 한 여성 피트니스 전문가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아이언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헐크 등 슈퍼히어로들의 운동법을 게재했다. 이 여성 전문가는 즐거운 운동을 고안하기 위해 지루하고 딱딱한 운동에 슈퍼히어로의 이름을 붙여 이색적인 운동법을 고안해 낸 것.

실제 공개된 운동 교본에는 아이언맨을 비롯해 영화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토르 등의 인물과 또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X맨’의 등장인물인 울버린 등의 다양한 능력자들의 특성에 맞는 운동법이 소개됐다.

그중 아이어맨 교본에는 하체 및 팔 근육 강화에 중점을 둔 운동법이 소개돼 시선을 모았다. 수트를 입은 아이언맨의 특성상 근육이 필요로 하는 부위에 맞는 설정인 셈이다. 그외에도 스파이더맨 교본에는 매달려야 하는 특성을 살리 팔 근육 강화 운동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아이언맨의 운동법 황당하지만 해볼만 해”, “아이언맨의 운동법 해봤는데 효과 있어”, “아이언맨의 운동법 근거가 있나”, “아이언맨의 운동법 로다주가 실제로 한다고 하면 생각해 본다”, “아이언맨의 운동법 여름도 다가오는데 해볼까”, “아이언맨의 운동법 내 저주받은 몸매 어쩔껀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이언맨의 운동법’ 해외 사이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