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신곡 ‘미스터 추’싹쓸이 우승…인증샷도 화제!

입력 2014-04-13 2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사진출처|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인기가요 에이핑크, 신곡 ‘미스터 추’싹쓸이 우승…인증샷도 화제!

걸그룹 에이핑크가 ‘미스터 추(Mr.chu)’로 ‘인기가요’ 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추'와 박효신의 ‘야생화’,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별였다.

하지만 1위는 에이핑크에게로 돌아갔다. 에이핑크는 후보들과 2배에 가까운 점수 격차를 보이며 트포피를 거머쥐었다.

이에 에이핑크는 인기가요 1위 발표 이후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에는 “SBS 인기가요 1위 감사합니다. PANDA 짱짱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앞서 에이핑크는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랐다.

에이핑크 ‘미스터 추(Mr.chu)’의 인기가요 우승 소식에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미스터 추(Mr.chu)’ 인기가요 우승 대박이다” “에이핑크 ‘미스터 추(Mr.chu)’ 인기가요 우승은 당연하지” “에이핑크 ‘미스터 추(Mr.chu)’ 인기가요 우승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