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열애 공개…“블랙데이에 솔로 염장 지르네!”

입력 2014-04-14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경진 트위터

사진=김경진 트위터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

개그맨 김경진이 블랙데이에 후배 개그맨 양해림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경진은 블랙데이인 4월 14일 후배 개그맨 양해림과 올 1월부터 열애 중임을 밝혔다. 김경진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양해림은 내 첫사랑이다”라며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서 고백한 후 4년만에 연인이 되어서 쑥스럽지만 무척 행복하다”고 말했다.

앞서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임을 밝히며 양해림에게 호감을 표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MBC 개그맨 선후배 관계로 김경진의 4년 간의 구애 끝에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김경진은 기다렸다는 듯이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둘이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에 솔로 염장 지르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4년 구애 대단하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또 한 쌍의 개그맨 커플 탄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경진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