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도 ‘시즌리스’ 전략

입력 2014-04-15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너제틱 엣지 재킷, 봄·여름 두루 착용

전문가와 선수들을 후원하는 한편 고기능성 제품으로 유명한 마운틴하드웨어가 요즘은 물론 여름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시즌리스 제품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등산이나 트레킹, 러닝, 캠핑 등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봄·여름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으로 바람막이 역할을 하는 방풍재킷부터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제품들이다. 짧아진 봄부터 초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시즌리스 제품으로 구성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전문가가 원정에서 실제 착용해 기능성을 입증한 제품도 포함돼 있다.

대표 제품인 ‘에너제틱 엣지 재킷’(22만원·사진)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에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춰 심플함이 돋보인다.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적인 땀 제거에 최고의 기능을 발휘하는 ‘드라이큐 이뱁’과 스트레치 소재를 결합해 최고의 기능성을 갖췄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글로벌(본사)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개최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이벤트’다. 20일까지 마운틴하드웨어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kr.mountainhardwe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