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근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3경주 뚝심 좋은 ③마이걸 두번 실수는 없다

입력 2014-04-18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3경주 1200m

능력있는 축마가 보이지 않는 기복마들 간의 접전 편성이다. ③마이걸은 직전 데뷔전서 외곽 게이트 불리함을 극복하지 못하고 입상에 실패했지만 뚝심이 좋아 늘어난 거리가 유리하다. 입상 한자리를 기대할만 해 축마로 추천한다. 후착은 데뷔전이지만 주행 검사에서 안정된 자세와 탄력있는 걸음을 선보인 ⑥실버호크가 해볼만한 편성을 만나 유력하다. 거리를 늘려 도전하는 ⑤우승이지, 같은 거리의 직전 경주에서 입상해 상승세를 탄 ②진격의질주도 경쟁력이 있다.


추천마권 : ③마이걸-⑥실버호크 ⑤우승이지, ②진격의질주


● 4경주 1200m

기복마와 신예마의 접전 편성이다. 출전 공백이 있었지만 직전 경주에서 달라진 발걸음으로 입상한 ②천하오름은 정상 출전주기로 돌아왔고 상대도 강하지 않아 축마로 손색없다. 후착은 데뷔전이지만 주행검사에서 안정된 자세와 여유 있는 걸음으로 1착을 기록한 ⑦영웅강호가 유력하다. ⑧월드퍼스트는 앞뒤 모두 좋아 늘어난 거리에 대한 경험은 없지만 입상후보이고, 거리를 늘려 의욕 보이는 ⑫해피동산도 주목해야 한다.


추천마권 : ②천하오름-⑦영웅강호 ⑧월드퍼스트, ⑫해피동산


● 8경주 1400m

능력있는 축마가 없는 인기마의 접전 편성. 인기는 높지만 입상에는 실패했던 ④일등항해사는 거리를 줄였고 좋은 호흡을 보여준 다나카 기수가 기승해 입상 한자리 가능해 보인다. 후착은 안쪽 게이트를 배정받았고 감량 이점 돋보이는 ⑤퍼펙트히어로가 김정웅 기수를 다시 만나 노려볼 하다. 감량이점 돋보이는 ③바람몰이와 승군전이지만 해볼만한 편성에 호흡 좋은 김용근 기수가 재기승한 ⑩중앙의장수가 복병이다.


추천마권 ④일등항해사-⑤퍼펙트히어로 ③바람몰이, ⑩중앙의장수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