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3차 티저 공개…"이종석, 강소라에게 따귀 맞은 사연은?"

입력 2014-04-22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닥터 이방인' 아우라미디어

'닥터 이방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이 강렬한 3차 티저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각 등장인물들의 성격과 그들 간의 관계가 담겨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

영상은 이종석(박훈 역)이 강소라(오수현 역)에게 불꽃 따귀를 맞고 황당해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종석과 박해진(한재준 역)의 대립구도도 예고됐다. 수술복 차림의 카리스마 의사 박해진과 이방인 의사 이종석의 대조적인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 두 사람이 극에서 펼칠 갈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이종석이 과거 회상중 산소호흡기를 꽂은 진세연(송재희 역)의 모습을 떠올리며 폭풍 오열하는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닥터 이방인' 3차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보영과 바통 터치?" "'닥터 이방인' 강렬하네" "'닥터 이방인', '신의 선물' 인기 이을까" "'닥터 이방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닥터 이방인' 아우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