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3차 티저 공개, 이종석 샤워하며 오열…‘무슨 일?’

입력 2014-04-22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닥터 이방인’ 티저영상 캡처

‘닥터 이방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이 3차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SBS ‘신의 선물-14일’ 방송이 끝난 후, 후속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3차 티저가 공개됐다.

‘닥터 이방인’ 3차 티저에서는 앞서 공개됐던 묵직한 느낌의 1차, 2차 티저와는 달리 예상치 못한 장면들이 그려졌다.

주인공 이종석(박훈)은 강소라(오수현)에게 뺨을 맞고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또 강소라는 스포츠카를 돌로 내리찍으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리고 또 다른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봐 극중 이들의 관계를 짐작케 했다.

‘닥터 이방인’ 3차 티저에서는 이종석의 명품 복근도 공개됐다. 이종석은 상의를 탈의한 채 샤워신을 찍었다. 그는 샤워기 앞에서 오열을 해 궁금증을 더했다.

또 이종석은 박해진(한재준)과 대립각을 세웠고, 산소 호흡기를 꽂고 누워있는 진세연(송재희)를 보고 오열하기도 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신의 선물-14일’의 후속으로 편성돼 다음달 5일 첫 방송된다.

‘닥터 이방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기대된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나오니 본방사수” “닥터 이방인, 명품복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닥터 이방인’ 티저영상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