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日공연 리허설 사진 화제…오케스트라와 환상 호흡

입력 2014-05-16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의 일본 공연 리허설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는 ‘오케스트라와 완벽 케미 자랑하는 김준수의 공연 리허설 사진 전격 공개’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도쿄 요요기 경기장에서 열린 ‘2014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in Japan’의 공연 리허설 촬영 사진.

이날 김준수는 100% 라이브 공연인 만큼 리허설 또한 공연만큼 진지하게 몰입했다. 특히 일본에서 뮤지컬과 발라드 콘셉트로 처음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김준수는 오케스트라&라이브 밴드와 세심하게 리허설에 임했다고 알려졌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가 숲 속에 무대를 만들어 봄의 향연을 만드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김준수의 뮤지컬과 발라드가 함께한 100% 올 라이브 무대에 일본팬들이 특별한 감동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만 3천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한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어 그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