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닥터 이방인’ OST 참여… 이종석 지원사격

입력 2014-05-19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기찬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의 OST Part.2 ‘지금 만나러 가요’가 19일 정오에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공개된 ‘닥터 이방인’ 두 번째 OST ‘지금 만나러 가요’는 13일 방송된 ‘닥터 이방인’ 4회 이종석과 강소라의 슬픈 포옹 엔딩 장면에서 흘러나와 이목을 끌었다. 특히 OST계의 블루칩인 이기찬의 목소리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음원 공개 전부터 음악포털 사이트에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이처럼 화제를 모았던 이기찬의 가슴 절절한 발라드는 드라마 5회의 방송을 앞둔 19일 정오에 공개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고,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단숨에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닥터이방인’ OST Part.2 ‘지금 만나러 가요’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애절함을 담은 가슴 아픈 정통 발라드 곡으로, 감성보컬리스트 이기찬의 가슴 절절한 목소리까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한번 더 자극 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이종석의 열연과 더불어 대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신사동 호랭이가 참여하는 등 격이 다른 명품 OST로 나날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메디컬 첩보 멜로물 ‘닥터 이방인’ 5회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