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차기작 언급 “당장은 아니지만 다음 작품 분명히 있다”

입력 2014-05-20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원빈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엘르는 뷰티 브랜드 ‘비오템 옴므’와 함께한 원빈의 화보와 인터뷰를 20일 공개했다.

늘 비현실적인 완벽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는 원빈은 엘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우월한 외모를 선보였다. 특히 그는 클로즈업된 사진에서도 모공 하나 없는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하며 국민대표 피부미남임을 인증했다.

또 모던한 분위기의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톱스타다운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줬다.

원빈은 인터뷰를 통해 본인의 뷰티 노하우를 소개했다. 그는 평소 자기관리를 위해 “기본적으로 클렌징을 하고 나서 스킨, 로션, 에센스는 꼭 바른다”고 말했다.

또 “물을 많이 마시고 자외선차단제를 반드시 바른다”며 평소 습관을 공개했고, “나이에 걸맞는 내 모습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인터뷰에서 차기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원빈은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다음 작품은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작품을 통해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그날을 바라고 있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완벽한 외면과 내면을 동시에 지닌 원빈. 그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5월 20일 발행될 엘르 6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