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이다희,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결국 최다니엘과 결혼?"

입력 2014-05-27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맨 이다희'.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빅맨 이다희'
'빅맨' 이다희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빅맨' 제작진은 극중 최다니엘과의 결혼을 앞둔 이다희가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다희는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노출 있는 드레스도 우아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다희는 큰 키에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로 '빅맨' 스태프들도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또 '빅맨' 제작진은 이다희가 극중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방송될 것이라고 예고해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살아 돌아온 강지환(김지혁 역)과 최다니엘(강동석 역)이 팽팽하게 맞서는 모습과 이다희(소미라 역)를 포함한 세 사람에게 닥칠 변화가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빅맨'에서는 극적으로 살아 돌아온 강지환이 현성그룹을 장악하고자 장항선과 손을 잡고 본격적인 복수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빅맨 이다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빅맨 이다희, 우아하다" "빅맨 이다희, 예쁜데 너무 말랐어" "빅맨 이다희, 최다니엘이랑 결혼할까?" "빅맨 이다희, 강지환은 어쩌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