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나나-조세호, 달콤한 휴게소 데이트 "서강준은 어쩌고?"

입력 2014-06-02 12: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나 조세호'. 사진출처 |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룸메이트 나나'
'룸메이트' 나나가 조세호와 달콤한 휴게소 데이트를 즐겼다.

나나는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조세호와 휴게소 데이트를 했다.

이날 '룸메이트'에서 조세호와 나나는 '룸메이트' 멤버인 배우 이동욱의 드라마 촬영 현장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촬영 장소인 강원도 평창으로 이동하는 동안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실제 데이트 현장을 방불케했다.

조세호가 휴게소에서 나나에게 간식을 사주겠다고 하자 나나는 부담스럽게 하지 말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자 조세호는 "쥐포 하나 사준다고 사랑하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조세호는 휴게소 직원에게 나나를 자신의 여자친구로 소개하고 나나에게 쥐포를 먹여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 나나에게 "여자랑 이렇게 휴게소를 온 게 오랜만이다"고 말했다.

나나 역시 "남자랑 휴게소에 와본 건 매니저 오빠 말고 처음"이라고 말해 화기애애한 데이트를 연상케했다.

룸메이트 나나 조세호 데이트에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나나, 서강준은 어쩌고?" "룸메이트 나나, 조세호랑 무슨 사이야" "룸메이트 나나, 조세호랑 서로 맘에 있나" "룸메이트 나나, 은근 마음을 드러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