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자선 바자회 현장 공개… ‘우정 변함없는 세 요정’

입력 2014-06-02 2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E.S의 자선 바자회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가수 바다는 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모두 멋진 날 보내고 계시는지. 그린 하트 바자회가 올해도 여러분의 진심 어린 참여로 잘 치러진 듯. 이번 캠페인부터는 유니세프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도 돕게 된 S.E.S의 그린 하트.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 내년에도 함께해주실 거죠?”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S.E.S 그린 하트 바자 내년에는 더 많은 어린이와 동물, 자연환경을 위해 즐거운 시간 마련할게요. Nice day”라고 덧붙이며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다, 유진, 슈는 여전히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자 결혼과 배우 활동 등 서로 다른 생활을 하고 있지만 변함없는 우정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이들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부디끄에서 자선 바자회 행사를 개최하며 선행에도 앞장섰다. 특히 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바자회는 바다가 주최하던 행사에서 유진과 슈가 몇 년 전부터 참여하면서 S.E.S의 연간 행사가 됐다.

한편 바다는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유진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쌍둥이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바다 트위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