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골라서 즐기는 14가지 체험프로

입력 2014-06-03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인기다.

휘닉스파크를 찾은 고객들은 14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중 일정에 맞게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으로는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와 심폐소생술 교육이 있다. 매주 토요일 진행하는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체험은 태양열 발전에 대한 설명과 자동차 만들기 체험 및 경연대회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일요일 오전, 무료로 진행되는 심폐소생슐 교육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관련 교육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인공호흡, 응급장비 사용법 교육 등 실생활에 필요한 응급조치를 배울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무료로 진행되는 웰니스 치유의 숲 체험 프로그램은 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고도라는 해발 700m 태기산 자락을 따라 조성된 웰니스 숲길을 숲 해설가의 친절한 숲 설명과 함께 걷는 프로그램이다.
산림욕 등 숲 체험을 통해 울창한 숲 속의 피톤치드를 직접 마시거나 피부에 접촉시켜 환경성 질환의 면역력을 높이고 고혈압 등 만성질환을 치유할 수 있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강원도의 푸른 잔디밭 위에서 운동을 배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있다.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어린이 축구교실과 캐치볼 체험이다. 어른들을 위한 체험프로 그램도 있다. 티칭 프로에게 직접 배우는 골프 퍼팅교실이다. 새파란 그린 위에서 정확한 퍼팅을 위한 기본 기술을 무료로 교육해 준다.

이밖에 가족만의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체험, 산악용 오토바이(ATV)를 타는 ATV체험 프로그램, 자연 화분 만들기 교실, 풍선아트교실, 연 만들기 교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다. (체험문의 033-330-6914~6)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