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 김국진과 이혼 후 “엄마 아빠 가슴에 못질했다” 심경고백

입력 2014-06-07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채널A

이윤성, 김국진과 이혼 후 “엄마 아빠 가슴에 못질했다” 심경고백

배우 이윤성이 김국진과의 이혼 당시 심경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5일 이윤성은 방송된 채널A 프로그램 ‘웰컴 투 시월드’에 출연해 김국진과의 이혼 당시 심경을 전했다.

이윤성은 이날 방송에서 “내가 한 번 이혼을 겪었을 때 엄마뿐 아니라 아빠의 가슴에 못질을 했다. 그때 너무 죄송스러웠지만 내가 살기 위해 이혼했다”라며 당시 상황에 대해 말문을 열였다.

이어 “마지막에 오갈 데 없으면 엄마한테 가게 되더라. 아무리 주변에 좋은 지인이 있어도 부모님 곁에 있을 때 가장 마음이 편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윤성은 “엄마의 품이 제일 포근하고 천국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윤성은 지난 5월 3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 출연해 남편 홍지호와 첫만남에 대해서도 전해 눈길을 끌었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성은 “지인과 노래 주점에 갔다가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남편이 명함 주면서 오라고 해서 어머니를 모시고 치과에 갔다. 그런데 치과 진료비를 안 받더라”고 밝혔다.

이윤성은 지난 2002년 10월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한 뒤, 1년 6개월여 만에 이혼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윤성 이혼 고백, 힘들었겠다” “이윤성, 아쉽다” “이윤성 이혼 고백, 이별이 다 힘든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