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친有”… 신동엽 “언제 몇학기에 태어났냐” 폭격

입력 2014-06-07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친有”… 신동엽 “언제 몇학기에 태어났냐” 폭격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8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밝혔다.

6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4살 연하의 남자친구에게 놀림을 받아 고민인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해당 사연에 출연진은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을 아이처럼 놀리는 것을 즐기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곽정은은 “난 지금 8살 연하를 만나고 있다”며 자신의 경험담에 대해 입을 열었다.

곽정은은 사연에 대해 “가끔 놀릴 때가 있다. 하지만 서로 웃자고 하는 장난인데 상처를 주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출연진은 곽정은의 남자친구 발언에 격하게 반응했다. 허지웅은 “체포해!”라며 범죄취급을 했고, 신동엽은 “8살 연하이면 초등학교 1학년 때 남자친구가 태어난 것 아니냐. 1학기 때 태어났느냐, 2학기 때 태어났느냐”라며 장난했다.

이에 곽정은은 “6월 생이다”라고 딱 자르면 더 이상의 설명은 하지 않았다.

한편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누굴까”,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대박”,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허허”,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이분 능력자였어”,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모델일까 연예인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자친구’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