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이민우, 박재범 댄스 실력 극찬 “재치-센스 있는 멋진 댄서”

입력 2014-06-10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민우-박재범.동아닷컴DB

신화 멤버인 이민우가 박재범의 실력에 대해 평가했다.

케이블 채널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댄싱9' 제작 발표회가 오상진,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 하휘동, 박재범, 이용우, 박지은, 김수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CJ E&M 센티 미디어홀에서 열렸다.

이날 이민우는 박재범의 댄스 실력에 대해 평해달라는 질문에 "박재범은 비보이 출신이고 크루에서도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박재범은 춤을 즐길 줄 아는 남자다. 그리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재치와 센스가 느껴지는 멋진 댄서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작 발표회를 통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댄싱9'은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프로그램으로 스트리트, 현대무용, 한국무용, 발레 등 장르 불문, 국적 불문의 댄서들이 하나 되는 무대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우승팀에게 총 5억원 상당의 우승혜택 (팀 상금 1억원, 3억원 규모의 갈라쇼 공연, 우승팀 MVP의 1억원의 소원성취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6월 13일 밤 11시 첫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