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스카이에듀 등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특급 서비스… 대박

입력 2014-06-12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 모의고사 등급컷’

메가스터디·스카이에듀 등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특급 서비스… 대박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등 각 교육업체들이 앞다퉈 6월 모의고사 관련 등급컷 및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2일 진행된 6월 모의고사는 2015학년도 수능의 출제 경향 및 전체 수험생들 중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험. 이에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등 주요 온라인 교육업체들이 6월 모의고사 관련 등급컷 및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 모의고사에 지원한 수험생은 62만8194명으로 재학생은 55만5372명, 졸업생은 7만2822명이 응시했다. 또 시험의 성격, 출제 영역, 문항수 등을 본 수능과 동일한 형식으로 출제된다. 더불어 EBS 수능교재 및 강의와 70% 수준으로 연계한다.

따라서 온라인 교육업체들은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통해 6월 모의고사 시험지 다운로드 및 채점, 실시간 등급컷, 해설강의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등급컷 서비스를 통해 과목별로 성적을 분석하고 회원들간의 등급컷을 비교해 자신의 수준을 보다 자세하게 가늠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6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이 각 온라인 교육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신의 위치와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업체들에 따르면 지난 3, 4월 모의고사는 재학생들만 대상으로 진행된 반면 이번에 실시한 6월 모의고사는 수험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는 기회로 삼고 앞으로의 방향을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6월 모의고사 등급컷 궁금”, “6월 모의고사 등급컷 멘붕”, “6월 모의고사 등급컷… 나 대학갈 수 있음?”,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힘들다”,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힘내라 수험생들이여”, “6월 모의고사 등급컷…이건 아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6월 모의고사 등급컷’ 화면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