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네이션 콘서트는 JYP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년 만의 국내 콘서트로 현재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8월 9일부터 1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진행되며, 아시아 팬들은 홍콩과 도쿄에서 각각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일~7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진영, 2PM, 2AM, miss A, 선미, 15&, 백아연, GOT7까지 26명의 JYP 아티스트들이 한 개의 마이크를 잡으려 손을 뻗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하나의 마이크로 JYP 소속 아티스트들을 연결한다는 콘서트 타이틀 ‘ONE MIC’에 걸맞게 소속 가수들 간 어깨동무를 하고, 함께 팀웍을 다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JYP 측은 ”포스터를 통해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열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하나의 팀으로서 펼쳐질 JYP 네이션 콘서트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유무선 음악사이트 genie에서 공식 협찬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 종료 후 genie(www.genie.co.kr)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2014 JYP NATION – ONE MIC’의 국내 공연은 오는 6월 17일 2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