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2014 수지 로이킴, 감미롭고 달콤함 더해져!

입력 2014-06-14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접속 2014 수지 로이킴, 감미롭고 달콤함 더해져!

접속 2014 수지 로이킴의 내레이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XTM '접속 2014'에서 내레이션을 맡은 수지와 로이킴은 아날로그적인 사랑을 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LP판과 턴테이블을 옆에 두고 녹음을 진행했다.

수지는 단정히 묶은 머리에 부드러운 회색톤 니트를 입고 대본에 열중하며 특유의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다. 로이킴 역시 진지한 얼굴로 녹음에 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수지와 로이킴은 느리지만 낭만 가득했던 시절의 감성을 되새기듯 실제로 LP판을 재생하며 녹음했다. 감미로우면서도 달콤한 두 사람의 목소리가 설렘과 함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우는 세 쌍의 남녀 이야기에 몰입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1회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미모의 여대생, 풍부한 감수성을 지닌 연극배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남녀 세 쌍이 출연해 서로의 얼굴을 알지 못한 채 사진을 교환하고 손편지를 나누는 등 첫 만남을 가졌다.

한편, 수지 로이킴 녹음 현장 사진에 네티즌들은 "수지 로이킴, 이런 외모를 기대하며...", "수지 로이킴,잘 어울린다", "수지 로이킴, ", "수지 로이킴, '접속 2014'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