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항공기 소재 디자인 공모전

입력 2014-06-16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항공은 16일부터 9월5일까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항공기 소재 디자인 작품 공모전 ‘2014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Korean Air and Young Artist Collaboration)’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비행기, 아트가 되다’이다. 참가자는 비행기를 소재로 평면 디자인에서부터 입체 디자인까지 1인당 2점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디자인 공모전은 대한항공이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에 이은 문화 마케팅 행사이다.

작품 접수는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http://youngartist.koreanair.com)를 통해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현장접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혹은 전화(02-2077-6957)로 문의하면 된다.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영예의 대상에게는 상장 및 5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