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일본 공연 50회 맞이 기념 ‘스토리즈 콘서트’ 개최

입력 2014-06-16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빅스타가 일본 50회 기념공연을 개최한다.

빅스타는 20일 일본 도쿄 야쿠르트 홀에서 ‘빅스타 50 스토리즈 콘서트(BIGSTAR 50 STORIES CONCERT)’를 연다.

이번 공연은 빅스타가 진행하는 100회 콘서트의 연속선상에서 50회 공연을 기념하기 위해 것.

빅스타는 지난 3월 25일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첫 번째 단독 공연을 열었다. 이후 한 주에 4회씩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빅스타는 100회 공연을 마친 뒤 9월께 국내 무대에 컴백할 예정이다.

국내 아이돌 그룹이 일본에서 100회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이다.

빅스타는 100회 공연 외에도 여러 가지 활동을 병행하며 일본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TV와 라디오 출연을 물론 틈나는 대로 매체 인터뷰를 진행하며 일본내 인지도 확보에 나섰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개월 동안 능숙한 일본어 와 라이브 실력이 몰라보게 발전했다. 퍼포먼스도 미약하던 부분이 완전히 개선돼 전혀 다른 팀이 된 것 같다”며 “현지 관계자들도 발전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현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타의 일본활동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 및 일본 블로그 (http://ameblo.jp/hy-bigsta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