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던롭, 전인지 우승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등 外

입력 2014-06-16 2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롭코리아, 전인지 우승 기념 퀴즈 이벤트

던롭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후원선수 전인지의 우승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끝난 KLPGA 투어 에쓰오일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에서 전인지가 사용한 골프볼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던롭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타이틀리스트 기능성 레인 웨어 선보여

타이틀리스트어패럴은 여름철 장마에 대비해 기능성 레인 웨어를 선보인다. 완벽한 방수를 위해 어깨 부분에 절개선을 없앴고, 모든 봉제선 안쪽에는 방수 테이프로 처리했다. 또 상황에 따라 탈부착이 용이한 후드를 장착했다. 재킷과 팬츠에 적용된 7개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미즈노, 아이언 사면 라운드 무료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7월 31일까지 ‘미즈노 MP-54 아이언 사고 필드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노 MP-54 아이언을 구입하면 그린피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4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무료 라운드권을 증정한다. 전국의 레이크힐스 골프장(용인·순천·제주·경남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디피와 카트 대여료는 본인 부담이다. 미즈노 MP-54 아이언 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바코드와 이벤트 번호를 등록하면 참가신청이 완료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