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히스토리, 신곡 ‘싸이코’ 티저 공개

입력 2014-06-16 2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남성 아이돌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로 컴백을 앞두고,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멤버들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히스토리는 1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에 미친 남자'로 변신한 팀내 래퍼 김시형과 보컬 장이정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로우 헤어 스타일과 눈썹 주위에 여러 개의 피어싱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김시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날카로우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마음이 집착과 분노로 변한 심리를 표현해냈다.

이와 더불어 블랙 레더 캡과 재킷의 장이정은 무표정한 표정으로 체인으로 스스로를 옥죄고 있는 모습으로 자신을 스스로 억압하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이 파격 변신한 티저 이미지로 시선을 모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는 치열한 사랑 속에서 점차 순수한 감정을 잃어가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 없는 사랑에 미쳐버린 남자를 그린 곡이다.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중독적인 멜로디를 완성하고 작사가 김이나가 생생한 노랫말을 더했다.

히스토리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김시형과 장이정을 시작으로, 송경일, 나도균, 김재호 등 나머지 멤버들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며 '사랑에 미친 남자' 콘셉트로 변신한 히스토리가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들의 신보 '디자이어(DESIRE)'에는 타이틀곡 '싸이코(Psycho)' 외에 멤버 장이정이 작곡가 KZ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최초로 송 라이팅을 펼쳐 보인 '블루문(Blue Moon)' 과 작사에 참여한 '아이 갓 유(I Got U)'를 비롯해 '태양은 없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 등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히스토리는 그 동안 발표하는 음반마다 순수한 소년에서 나쁜 남자까지 컨셉적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며 '변신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사랑에 집착하는 '싸이코'의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스토리의 또 다른 멤버인 송경일, 나도균, 김재호 역시 오는 17일 '사랑에 미친 남자'로 변신한 과감하면서도 남성적인 모습들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