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벌 티저 18일부터 이틀 간격으로 공개… 첫 주인공 손호영

입력 2014-06-18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가 깜짝 티저 영상에 이어 멤버별 티저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god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임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날 공개된 첫 티저의 주인공은 손호영. 숨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미로 시선을 끌었다. 과거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의 손호영은 잠깐 멈칫 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또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god의 데뷔 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눈길을 사로잡는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한번에 전한다.

아울러 god의 공식 로고로 영상이 끝나는 듯 했지만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서 god의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이날 정오부터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god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9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되었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