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열애 ‘으뜸 비주얼 깜찍함에 후광까지… 난리났네!’

입력 2014-06-18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안성현 열애 ‘으뜸 비주얼 깜찍함에 후광까지… 난리났네!’

프로골퍼 안성현과 공개 연인이 된 배우 성유리가 ‘브라질 여신’으로 등극했다.

18일 SBS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브라질에 나타난 ‘힐링 여신’ 성유리. 힐링 기운 널리널리 전파하고 오세요”라는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힐링’이라고 적히 미키마우스 머리띠를 하고 러블리한 분위기 자아내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유리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브라질 월드컵 특집 편 촬영차 브라질 현지에 머무르고 있으며, 오는 29일 귀국한다.

또 그는 프로골퍼 안성현과 6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17일 “성유리와 안성현이 6개월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 전 정식 교제를 시작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이 사실을 두 사람의 지인들도 알고 있으며 공공연한 비밀로 받아드려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대박사건”, “성유리 안성현 열애 헉”, “성유리 안성현 열애 요정들 다 열애 하는 중?”,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이럴수가”, “성유리 안성현 열애…진짜 힐링하고 계셨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김제동이 어떻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성유리 안성현 열애’ SBS 트위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