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네 번째 테스트 포토 공개… 5人5色 매력 폭발

입력 2014-06-19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네 번째 테스트 포토가 공개됐다.

YG는 19일 오전 9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WINNER-2014 S/S PRE-TEST PHOTO #4’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멤버별 개인 컷만 총 다섯 장을 공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아냈다. 심플한 스타일링의 옷차림으로 벽에 기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진우의 사진을 시작으로 네이비 셔츠와 흰색 반바지차림으로 바닷가를 거닐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남태현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또 블루아이스진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 기타를 들고 편안하게 앉아있는 강승윤. 어두운 바닷가에서 남성미를 선보이고 있는 송민호와 커튼을 갖고 장난을 치고 있는 개구진 매력의 이승훈의 사진까지 다섯명 개개인이 가진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YG는 16일부터 20일까지 총 5일간 위너의 데뷔를 위해 수개월간 진행한 컨셉트 촬영 결과물을 공개하는 ‘TEST WEEK’를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테스트 포토가 공개될수록 ‘WHO IS NEXT : WIN’이나 ‘WINNER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위너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에 더욱 기대감이 고조된다.

YG는 계속해서 20일 오전 9시 ‘TEST 5’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