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AOA “신곡 ‘단발머리’ 히트곡 ‘짧은치마’보다 더 좋은 성적 내고파”

입력 2014-06-19 22: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AOA(에이오에이)가 신곡 ‘단발머리’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AOA는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단발머리’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AOA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활동 때 ‘짧은 치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사랑을 주셔서 행복했다”며 “이번 신곡 ‘단발머리’는 귀엽고 판타지한 콘셉트로 AOA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AOA는 신곡 ‘단발머리’의 독특한 노래제목에 대해 “단발머리는 여성들에게 변화의 상징”이라며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전했다.

또 컴백 활동 성적에 대한 질문에 “이번 신곡 ‘단발머리’로 ‘짧은 치마’때 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며 “하지만 너무 쟁쟁한 선후배 동료 가수 분들이 많아서 감히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열심히 노력 할테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AOA의 신곡 ‘단발머리’는 유명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참여한 곡. 여성들이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 헤어스타일을 통해 변신을 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유쾌하게 표현한 노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AOA, 태양, 갓세븐, 거미, 빅스, 빅플로, 산이, 단발머리, 마마무, 박정현, 보이프렌드, 비스트, 레이나, 크러쉬, 탑독, 태양, 엠파이어, 전효성, ZE:A, 제이민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