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히트상품] 촉촉하고 윤기나는 광채 피부를 원한다면…

입력 2014-06-25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

바디로션은 겨울에만 필요한 게 아니다. 여름, 강하게 내리 쬐는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지치게 한다. 여기에 차가운 냉방시설 때문에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푸석해진다. 해답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이다. 촉촉함과 더불어 윤기 나는 광채 피부까지 2가지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많은 이들이 더운 여름 바디로션을 멀리하는 이유는 끈적임 때문이다. 가뜩이나 높은 불쾌지수를 자칫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350ml/2만원대)은 이러한 고민을 타파해줄 해결사다. 제형부터 다르다. 수분을 담뿍 담고 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촉촉해진다. 여기에 은은한 펄 입자가 포함돼 있어 광채도 선사한다.

무늬만 바디로션이 아니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로션은 내용까지 알차다. 인삼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바디라인을 더욱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든다.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 이상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유자성분’도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고, 달콤 상큼한 향을 부여했다. 동백오일은 항산화작용을 하는 올레인산이 함유되어 보습에 효과적이고,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이다. 영양과 함께 윤기를 주는 역할을 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