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슈퍼맨’ 합류, ‘대한·민국·만세’ 세 쌍둥이…“유모차도 태극기 색깔!”

입력 2014-06-25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KBS

‘송일국 슈퍼맨 합류’

배우 송일국이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슈퍼맨’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2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제작진 측은 “송일국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해 16일 첫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송일국은 첫 촬영에서 올해 만 2살 된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 아들을 능숙하게 돌보며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봉규 PD는 “송일국의 섭외는 ‘슈퍼맨’ 방송 초창기부터 논의돼 왔던 사안”이라며 “오랜 공을 들인 끝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송일국이 철인 3종 경기를 하듯 아이 3명을 정말 ‘슈퍼맨’처럼 능숙하게 다뤄 제작진이 깜짝 놀랐다”며 “단지 방송을 위해서가 아니라 평소에 세 쌍둥이 아들들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송일국과 세 쌍둥이 아들이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된다.

‘송일국 슈퍼맨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 슈퍼맨 합류, 기대된다” “송일국 슈퍼맨 합류, 세 쌍둥이라니 이휘재를 능가하네” “송일국 슈퍼맨 합류, 아이들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