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방학 맞이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판매

입력 2014-06-29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도심에서 편안하고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Conrad Jr. Package)’를 선보인다.

어린이 고객들은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하고 넓은 객실에서의 1박(어른 2명, 아이 1명 기준)과 함께 각종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 그리고 전문 강사가 함께하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전용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게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어메니티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증정 받는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에는 투숙기간 동안 수행해야하는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퍼즐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스포트를 비롯, 색칠하기 세트, 어린이 슬리퍼, 어린이 목욕 어메니티, 그리고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제공한 어린이 뱃지와 종이접기 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만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3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어린이 1명 추가 비용은 5만원이다. 02-6137-7777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