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웨딩 패키지 ‘온니 포 유’ 선봬

입력 2014-07-08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속 자연 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하반기 예식을 계획하는 커플을 위해 9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웨딩 패키지 ‘온니 포 유(ONLY FOR YOU)’를 선보인다.

‘Special & Natural’ 이라는 메이필드 호텔의 컨셉트에 잘 맞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 속 결혼을 꿈꾸는 신랑, 신부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하며, 나만의 특별한 웨딩이 완성될 수 있도록 스페셜리스트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상담부터 결혼식까지 완벽하게 도와준다.

먼저 총 주방장이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폐백실 50% 할인, 소중한 순간을 화보로 만들어주는 ‘데이트 스냅 무료 촬영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신랑신부를 배려해 신부대기실 내에는 다과가 세팅 되며 예식 당일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허니문 스위트’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또한 프라이빗 파티 공간 ‘Bella M’에서 에프터 파티 진행 시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결혼식 후에도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신랑신부의 편의를 돕기 위해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샌딩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한편, 윤달기간인 10월24일부터 11월21일 예식 시에도 식음료 할인 외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02-2660-9200 ~ 2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