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아르헨티나]이영표 해설위원 “아르헨, 네덜란드 이길 것” 예상평 보니…

입력 2014-07-10 0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영표 KBS 해설위원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이영표 KBS 축구 해설위원이 2014 브라질 월드컵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준결승을 아르헨티나의 승리로 예상했다.

이영표 위원은 10일(한국시간) 열린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4강전에 앞서 KBS 브라질 월드컵 페이지 스코어 이벤트란에 아르헨티나의 2-1 승리를 예상했다.

이영표 위원은 “예측불가..! -.-**”라는 짧은 멘트로 녹록치 않은 예상임을 전했다. 그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는 것.

네덜란드는 8강전에서 코스타리카를 승부차기 접전 끝에 눌렀고 아르헨티나는 벨기에를 1-0으로 물리치고 4강에 올랐다.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상대 전적은 8전 4승3무1패로 네덜란드의 우위. 월드컵 본선에서는 총 4차례 격돌, 네덜란드가 2승1무1패로 앞서 있다.

네덜란드-아르헨티나 경기 승리팀은 14일 오전 4시 ‘전차군단’ 독일과 결승에서 맞붙는다. 독일은 브라질과의 준결승에서 7-1로 대승, 결승에 선착했다.

축구팬들은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흥미로운 대결”,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누가 이길까”,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메시와 로번의 맞대결 흥미진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