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름 성수기 이벤트

입력 2014-07-15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항공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8월 15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아시아 지역 취항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4 아시아 대축제로의 초대’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본, 중국 등의 동북아국가, 동남아국가, 중앙아시아 국가 및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대회 참가 국가 취항 도시 항공권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동남아행 항공권(2매), 제주행 항공권(2매), 대한항공 B787 모형항공기, 영화 및 팝콘 음료세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및 발리 행 항공권을 8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행 항공권, 클래식 음악 그룹인 ‘앙상블 디토’ 콘서트 초대권, 사진액자 등을 증정한다. 뉴질랜드 오클랜드행 항공권을 8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캠핑용품 풀세트, 텐트, 랜턴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