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가이즈앤걸스’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8월 16일 첫 방송

입력 2014-07-16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프로그램 공식 포스터가 16일 공개됐다.

첫 방송을 한달 여 앞두고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첫 시즌부터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MC를 맡고 있는 장윤주와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남자모델 심사와 멘토링을 위해 합류한 모델 김원중이 묘한 대립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듯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올블랙 레더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시즌4까지 선보인 온스타일의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가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다시 찾는 2014년 새 시즌이다. 기존, 여자 모델들의 경쟁으로 채워졌던 ‘도수코’는 이번 시즌에 남자 모델들이 합류해 더욱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이전 시즌에 출연했던 모델 최소라와 진정선은 해외 유명 콜렉션에서 숱한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모델계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하은, 황현주, 송해나, 여연희, 박슬기, 김진경 등은 패션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아이콘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어, 이번 시즌을 통해 또 어떤 불꽃 신예가 탄생할 지 기대를 모은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지난 6월 2일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 쇼를 시작으로, 현재 방송 후반부까지 촬영을 마무리했다. 남녀 도전자 중 단 한명의 최종 우승자를 가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오는 8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