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여울, KBS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OST PART2‘내사랑 내운명’공개

입력 2014-07-16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차여울이 KBS 드라마‘고양이는 있다’OST PART2‘내사랑 내운명’을 공개한다.

차여울은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중인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의 OST PART2‘내사랑 내운명’을 16일 정오에 선보인다.

OST 곡‘내사랑 운명은’은 경쾌한 모던 록 장르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고양이의 순수한 느낌과 마음속 행복한 사랑을 표현한 이번 작품은 이창희,김준범,이종교 가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OST 곡‘내사랑 내운명’은 MBC ‘위대한탄생2’에서 가창력을 인정 받은 차여울만의 깜찍발랄한 목소리가 드라마 스토리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차여울의 상큼한 이미지와 드라마 OST가 잘 어울릴 것 같아 제작했다”며 “드라마 OST로 더위를 날리는 여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는 후니용이의 ‘매일 그대와’가 인기를 얻은데 이어 차여울의 ‘내사랑 내운명’ 또한 인기를 예고하며 16일 멜론,소리바다,벅스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