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시크릿박스 프로모션’이벤트 한달간 진행

입력 2014-07-16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가 운영하는 유명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이 멜론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박스 프로모션’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플랫폼 개편 이후 처음 실시되는 전 고객 대상 프로모션. 멜론 무료 이용기회와 함께 한 여름에 어울리는 선물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당첨자에게는 멜론 무료 이용권(스트리밍 100 무료 티켓, MP3 150플러스 1년 무료 티켓)과 3개월 50% 할인권(MP3 50플러스클럽, 프리클럽, MP3 30클럽, 스트리밍클럽)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배달음식 어플 배달통 할인권, 스타벅스∙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 한 차례씩 멜론 사이트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버튼을 클릭 하면 된다. 경품 소진 시까지 무제한 당첨되며,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공개하게 된다.

멜론 상품 무료이용권, 할인권 당첨자는 쿠폰함에서 즉시 경품을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선물 당첨자 경품은 이벤트 참여시 입력한 SMS번호로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일괄전송 된다. 당첨인원은 매일 카운팅 되며 중복 당첨은 불가.

멜론 마케팅팀 한희원 팀장은 “멜론 10주년을 맞아 진행된 플랫폼 개편을 기념하는 동시에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크릿박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이번 이벤트를 통해 멜론 고객들이 한 달간 매일 즐거움과 설레임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은 10주년을 맞아 음악시장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멜론 고객의 10년간 소비이력 데이터를 포함한 핵심 자산을 외부에 개방, 공유하는 혁신적 패러다임 시프트를 전격 단행했다.

새로운 뮤직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한 멜론의 이용자들은 ‘소식함’, ‘팬맺기’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통해 본인의 잠재된 아티스트 선호 니즈까지 반영된 큐레이션 서비스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 받고,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교류가 가능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