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전 최다 득표 김승규 ‘K리그 공식 웹진 표지 장식’

입력 2014-07-23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특집을 담은 웹진 ‘Talk about K LEAGUE'의 7월호가 발간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은 K리그의 소식을 손 안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진 ‘Talk about KLEAGUE’ 7월호를 발간했다.

‘Talk about KLEAGUE’ 7월호 커버스토리에서는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팬투표 1위를 차지하며 관심과 인기를 증명한 김승규의 기록을 재조명했다. 브라질 월드컵에 이어 K리그에서도 신들린 선방쇼를 펼치고 있는 프로 데뷔 8년차 김승규의 수상 경험과 무실점 경기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으로 풀어냈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격하는 ‘팀 K리그’와 ‘팀 박지성’의 각 팀 선수 명단도 상세히 담았다. ‘팀 K리그’ 선수 명단에 소개 된 K리그를 대표하는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특․장점은 이번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선수를 포함해 총 스무 명으로 구성된 ‘팀 박지성‘의 완벽한 선수 명단도 확인 가능하다.

K리그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7월호 러브레터에는 ▲K리그 챌린지의 이색 골 세레머니 ▲K리그 역대급 최장거리 골 기록 인포그래픽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K리그 챌린지 스타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그밖에도 휴식기동안 펼쳐진 K리그 클래식 자선경기, K리그 챌린지 풀스타디움 및 팬프렌들리 클럽 선정, K리그 챌린지와 K리그 주니어의 의미 있는 기록 등도 ‘Talk about K LEAGUE'의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리그 웹진 ‘Talk about K LEAGUE'는 매달 가장 이슈가 되는 K리그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과 의미 있는 K리그 기록을 소개하는 러브레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담은 K리그 소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Talk about K LEAGUE'는 매월 발간될 계획이다.

웹진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K리그 공식인증 앱 ‘오늘의 K리그’를 통해 스마트폰과 PC 등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을 위한 PDF 파일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