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김창렬, 사망 소식에 오열 “수진아 잘 가라…”

입력 2014-07-24 2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방송캡처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김창렬, 사망 소식에 오열 “수진아 잘 가라…”

가수 김창렬이 故 유채영의 사망 소식에 눈물을 흘렸다.

김창렬은 2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 스쿨’ 오프닝 중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세상에서 친구가 가장 소중하다’고 말씀해 주셨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제는 알 것 같다”고 말하며 흐느꼈다.

이어 그는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한 후 “왜 이 이야기를 하면서 울지…”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창렬은 이날 유채영의 사망 소식 이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릴적 제 친구가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정말 행복하기를 기도하고 축복했는데 멀리 떠났네요”라며 “그녀를 아는 모든 분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기도해 주세요. 채영아…아니 수진아 잘 가라…”라고 애도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잘 가세요”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명복을 빕니다”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평화로운 곳에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채영의 빈소는 신촌 연세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으며 26일 발인식이 진행된다. 고인은 화장 후 서현추모공원에 안치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