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남편, 나이를 6살이나 속였다..알고보니 내가 2살 연상"

입력 2014-07-25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BS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남편, 나이를 6살이나 속였다..알고보니 내가 2살 연상"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가 결혼 비화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콤비 특집으로 꾸며져 컬투, 샘 해밍턴, 헨리, 바로, 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깜짝 출연한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는 “식당에서 처음 봤는데 옆자리에 친구와 앉아있었다. 너무 귀여웠다”며 “안 되는 영어로 용기를 내 다가갔다”며 남편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정유미는 당시 샘 해밍턴이 나이를 6살이나 속였다며 “4살 연상인 줄 알았는데 2살 연하였다. 나는 연하를 안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샘해밍턴은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따른 거다. 여자에게 먼저 나이를 물어보고 올려 말하라 했다. 그땐 연하가 별로 인기가 없었을 때였다”고 해명했다.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샘 해밍턴이 귀여워서 다가갔구나”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미인이다”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한데 나이 속이길 잘했네” “샘 해밍턴 아내 정유미 황당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