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공개 ‘잉꼬 부부 파경 위기?’

입력 2014-07-26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공개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공개’

MBC 리얼스토리 눈이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파경을 주제로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리얼스토리 눈 24일 방송에서는 최근 폭행 사건으로 법정 다툼을 벌이며 파경을 맞은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사건과 함께 현장 CCTV 영상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은 미국에 있는 서정희를 직접 찾아가 인터뷰를 했다. 서정희는 “많은 이야기들이 밖에 돌고 있다는 것이 내 마음을 힘들게 했기 때문에 용기를 내 인터뷰하기로 결정했다”며 어렵게 말을 이었다.

이어 “서세원이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감정기복이 있다. 말다툼이 오고가면서 언어 폭행이 굉장히 심하게 일어났다”며 폭행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방송에 공개된 청담동 오피스텔의 CCTV 화면에 담긴 서세원이 폭행은 충격 그 자체였다.
서정희는 “남편이 내 위에 올라타더니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그 시간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남편은 바닥에 넘어진 내 왼쪽 다리를 잡았다. 그렇게 잡아 끌려서 엘리베이터까지 가게 됐다.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린 채 집으로 갔다. 그 때 경찰이 출동했다”고 당시 끔찍했던 상황을 전했다.

서정희는 서세원이 딸에게 보낸 폭언 메시지도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내가 너 얼마 돈 들여서 키웠어? 이 XX야 네가 나한테 XX 짓을 해?”라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있었다.

한편,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입이 안 다물어져”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파경 위기?”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영상, 잉꼬 부부였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