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릇·짜릿·치명적인 유혹 ‘열애’ 파격 스틸컷

입력 2014-07-26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릇·짜릿·치명적인 유혹 ‘열애’ 파격 스틸컷

리얼하고 노골적인 장면들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개봉한 화끈하고 뜨거운 감성 에로티시즘 ‘열애’가 파격적인 스틸컷을 공개했다.

‘열애’는 사랑을 갈구하는 두 남녀의 새로운 사랑을 감각적으로 그려내, 서서히 젖어 드는 치명적이고도 위험한 욕망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에서는 걷잡을 수 없이 깊이 파고드는 욕망의 불길로 인해 위험한 사랑을 시작하는 동우와 윤서의 짜릿하고도 치명적인 모습들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정민이 '동우' 역을 맡아 더욱 주목되고 있으며 그의 과감하고도 파격적인 모습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상실감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동우와 윤서의 애틋하고도 격정적인 정사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열애’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자극적이고 색다른 요소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점차 서서히 빠져드는 위험한 관계에 대한 감각적 에로를 선보이고 있다.

사랑을 찾아 점차 욕망으로 물들어 가는 두 남녀의 감성 에로티시즘 ‘열애’는 7월 23일 개봉하여 올 여름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