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모습’

입력 2014-07-27 1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사진’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과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27일 오후 5시3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 2011년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1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

공개된 결혼식 사진에는 수많은 하객에 축하를 받으며 행진하는 박지성과 김민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지인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박지성과 김민지는 손을 맞잡은 채 초에 불을 켜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안정환-이혜원 부부, 박찬호, 최용수, 김태영 등의 스포츠 스타들과 싸이, 이병헌, 박소현, 김창렬 등 연예인들도 대거 참석했다. 또 김민지와 직장 동료였던 김주우, 장예원 아나운서도 하객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를 위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두 사람과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았다. 또 김민지와 SBS 17기 공채 동기인 김주우 아나운서가 축가를 불렀다.

한편 박지성은 지난 25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K리그 올스타전'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했다. 김민지는 지난 3월 SBS를 퇴사했다.

사진|‘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사진’ 카마 스튜디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