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BACK SEAT’ 뮤비·음원 공개… ‘女心 미치게 하는 요소 다 갖췄다’

입력 2014-07-29 0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BACK SEAT’

남성그룹 JYJ의 정규 2집 앨범 ‘JUST US’(저스트 어스)가 전격 공개됐다.

29일 0시를 기점으로 JYJ의 정규 2집 ‘JUST US’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JUST US’는 JYJ가 2010년 정규 1집 ‘The Beginning’(더 비기닝) 이후 약 3년 만에 내놓는 신보다.

타이틀 곡 ‘BACK SEAT’은 ‘조금 더 가까이 와’, ‘좋은 냄새가 나’, ‘어깨에 기대봐’ 등 상황을 자세히 묘사한 가사로 눈길을 끈다. 또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리듬감이 느껴지는 베이스 음등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아울러 세 멤버의 음색이 한껏 어우러지면서 듣는 맛까지 느껴지는 곡으로써, 솔로 파트와 뒤에서 받쳐주는 부분도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던 JYJ의 조화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후렴구인 ‘BACK SEAT’은 애절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이날 ‘BACK SEAT’ 뮤직비디오가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JYJ의 비주얼과 세련미 넘치는 영상미가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남성미 넘치는 칼군무가 묘미를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JUST US’, ‘LETTING GO’, ‘7살’, ‘DAD YOU THER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JYJ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2014 JYJ Membership Week’를 개최한다.

사진|‘JYJ BACK SEAT’ 영상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