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재킷 촬영 비하인드 공개…타고난 섹시 본능

입력 2014-07-31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가 ‘빨개요’의 재킷 촬영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31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음반 ‘에이토크(A Talk)’의 재킷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현아는 직접 이번 콘셉트 전반에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가담한 재킷촬영 현장을 소개했다. 촬영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전달됐다.

특히 이번 재킷 촬영 비하인드는 장면에서는 탄탄하고 건강미넘치는 현아의 몸매와 타고난 섹시미가 그대로 드러난 마다 눈길을 사끌었다. 화이트 란제리의상을 입은 현아는 보정작업을 전혀 거치지 않은 영상임에도 빼어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빨개요'의 본격적인 공개에 앞서 연신 화제를 모았던 현아의 재킷 이미지의 탄생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이 영상은 날것 그대로의 섹시함을 느낄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이번 재킷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해맑은 모습으로 자전거를 타는 소녀 같은 모습의 현아와 자신의 베스트컷을 스태프에게 자랑하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이번 재킷 사진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내는 깜찍한 현아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현아는 타이틀곡 ‘빨개요’의 강렬한 무대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음원 공개직후 차트 정상을 차지한 현아는 성숙해진 섹시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체 불가능한 섹시아이콘으로 성장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