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멤버 탈퇴, 팬들 멘탈 무너지게 하는 ‘급작스러운 소식’

입력 2014-07-31 22: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헬로비너스 멤버 탈퇴, 팬들 멘탈 무너지게 하는 ‘급작스러운 소식’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팀 재정비 소식이 온라인을 휩쓸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 측은 31일 오후 헬로비너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 사실을 전했다.

트라이셀미디어 측은 “헬로비너스 팬 여러분들에게 갑작스럽겠지만 중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플레디스와 판타지오가 트라이셀미디어를 통해 공동으로 진행해오던 헬로비너스 프로젝트를 최근 서로의 발전적인 방향을 위해 양사 합의 하에 합작을 종료키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그들은 “이로써 헬로비너스 여섯 멤버는 원래 소속사인 판타지오(앨리스 나라 라임 유영)와 플레디스(유아라 윤조)로 복귀해 연예 매니지먼트 활동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후 헬로비너스는 기존 멤버인 나라 앨리스 라임 유영을 중심으로 팀 재정비를 거친 뒤 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며 유아라와 윤조는 헬로비너스를 떠나 향후 플레디스에서 가수 및 연기자로 반경을 넓히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탈퇴, 급작스러운 소식” “헬로비너스 탈퇴, 팬들 멘탈 와르르” “헬로비너스 탈퇴, 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2012년 플레디스와 판타지오가 합작해 설립한 트라이셀미디어 소속 걸그룹이다. 이들은 데뷔앨범 ‘VENUS’를 시작으로 지난 2년여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