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비아이, 올티 디스 "나보다 잘하든가 돈 많든가 영혼 팔든가"

입력 2014-08-01 12: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쇼미더머니’ 올티, Mnet ‘쇼미더머니’ 화면 촬영

'쇼미더머니3' 비아이, 올티 디스 "나보다 잘하든가 돈 많든가 영혼 팔든가"

'쇼미더머니3' 비아이

'쇼미더머니3' 참가자들 간에 디스전이 벌어졌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올티와 바비·비아이가 서로 '디스'를 주고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디스전을 먼저 시작한 건 올티였다. 올티는 단독공연 미션에서 무대에 올라 "넘치는 아이돌 뻔한 구성과 의미 없는 후크송. 덜 숙성된 아이들"이라며 아이돌을 비판했다.

이어 "그런데 느껴지지 않는 진정성. 이게 서바이벌이면 A팀, B팀이 왜 필요해. 난 혼자서도 위너"라며 바비와 비아이(B.I)를 공격했다.

앞서 바비와 비아이(B.I)는 YG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위너(Winner)'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비아이(B.I)는 자신의 단독 무대에서 "날 밟고 싶거든 나보다 잘하든가, 내 회사보다 돈이 많든가, 아니면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팔든가" 라고 맞받았다. 공연 도중 관객들에게 물을 뿌려 관객들의 열광을 이끌어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올티 디스전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비아이, 보는 입장에선 흥미진진하다",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비아이, 아이돌 디스는 위험했다", "'쇼미더머니3'올티, 솔직히 바비, 비아이는 YG 힘이 크지"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비아이 디스전 누가 이기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