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고가 외제차 탄다는 소문에 “사실 아니다” 해명

입력 2014-08-02 1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형탁, 고가 외제차 탄다는 소문에 “사실 아니다” 해명

배우 심형탁이 ‘나혼자산다’ 출연 이후 불거진 루머에 직접 나섰다.

2일 심형탁은 자신의 루리웹 블로그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에서 심형탁은 “방송은 아직 못 봤다. 오늘 아버지 일 돕고 좀 피곤해서 조금 전에 일어났다. 많은 주변 분들이 기사 주소를 보내주셔서 읽어봤다. 취미를 나쁘게만 보시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한결 편해진다”고 전했다.

또한, 심형탁은 “하지만 사실이 아닌 글도 올라오고 참 재미있다. 일단 제가 사는 건물에 사시는 분들도 글을 올린 것 같은데 재미있다. 내가 BMW7을 몬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옵티마 2002년형을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 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대 마련했다. 하지만 BMW7은 아니다”면서 “앞으로 참 많은 사실이 아닌 글들이 올라올 수도 있겠다. 어쨌든 열심히 살아서 지금까지 왔다. 항상 목표를 두고 인생을 살아왔다. 앞으로도 열심히 떳떳하게 살겠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심형탁 해명, 차종이 무슨 문제?”, “심형탁 해명, 별의 별 루머가 다 있구나”, “심형탁 해명, 심형탁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형탁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의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심형탁이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모습과 고물상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돕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