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루머 해명, “사실 아닌 글 올라와… 참 재미있다”

입력 2014-08-02 2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형탁 루머 해명, “사실 아닌 글 올라와… 참 재미있다”

배우 심형탁이 ‘나혼자산다’ 출연에 대한 루머에 직접 해명했다.

심형탁은 2일 루리웹 블로그를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이날 심형탁은 “방송은 아직 못 봤다. 오늘 아버지 일 돕고 좀 피곤해서 조금 전에 일어났다. 많은 주변 분들이 기사 주소를 보내주셔서 읽어봤다. 취미를 나쁘게만 보시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한결 편해진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심형탁은 “하지만 사실이 아닌 글도 올라오고 참 재미있다. 일단 제가 사는 건물에 사시는 분들도 글을 올린 것 같은데 재미있다. 내가 BMW7을 몬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해명했다.

아울러 “옵티마 2002년형을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 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대 마련했다. 하지만 BMW7은 아니다”면서 “앞으로 참 많은 사실이 아닌 글들이 올라올 수도 있겠다. 어쨌든 열심히 살아서 지금까지 왔다. 항상 목표를 두고 인생을 살아왔다. 앞으로도 열심히 떳떳하게 살겠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알렸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심형탁 루머 해명, 뭐가 문제지?”, “심형탁 루머 해명, 이게 왜 루머?”, “심형탁 루머 해명, 심형탁 매력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