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매달 장외발매소 고객 대상 이벤트

입력 2014-08-04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꼴찌마 맞히면 상품 두둑!”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가 렛츠런CCC(문화공감센터·장외발매소)만을 위한 이벤트 ‘꼴찌마가 최고마!’를 기획했다.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 한국마사회가 정한 1개의 대상경주의 꼴찌마를 맞힌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국마사회가 지금까지 기획한 이벤트는 렛츠런파크 서울과 부산경남에 집중돼, 문화공감센터를 이용하는 경마팬들은 아쉬움을 느껴왔다. 이런 점에 착안해 ‘꼴찌마가 최고마!’이벤트는 참여 대상을 전국 문화공감센터 이용객으로 한정했다.

이벤트 적용 대상경주는 24일(일) 코리안오크스, 10월 5일(일)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11월 9일(일)대통령배, 12월 14일(일) 그랑프리이다.

전국 30개의 문화공감센터가 각기 다른 경품을 준비하기 때문에 대상경주 날에 경마팬들은 자신이 원하는 경품이 걸린 문화공감센터를 찾으면 된다.

한국마사회 마케팅팀 여제명 팀장은 “현재 한국마사회의 화두는 고객중심경영이다. 문화공감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소외감을 느낀다면 당연히 이를 시정해야 한다”면서 “이번에 기획한 ‘꼴찌마가 최고마!’를 시작으로 문화공감센터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